연안부두꽃게시세 지금이 암꽃게 시즌!

꽃게철이 언제인지 알고 계신가요?

암꽃게는 4~6월이고

숫꽃게는 9~11입니다

아마도 그래서 봄이었는지 가을이었는지

헷갈리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지금은 4월이니까 암꽃게가 제철이랍니다.

이 꽃게는 연안부두 꽃게입니다.

지난주에는 1kg당 55,000원에 사 왔는데

4월 26일 1kg당 꽃게 시세는 

53,000원으로 2천 원 내려갔습니다.

저번에 먹었던 꽃게보다

사이즈가 훨씬 더 큰 꽃게입니다.

지난주 꽃게 먹방 포스팅 확인

찜기에 20분 정도 찐 후

마트에서 사 온 새우도 같이 투입해줬어요

갑자기 대하가 먹고 싶네요

포스팅 쓰는 도중에.

 

 


이건 인천 광어낚시로 잡아온 광어

근 일주일을 광어랑 함께 했네요

대광어 선상낚시 인천 남항 슈퍼노바호 타고 다녀온 후기

남은 대광어로 광어요리 <광어 조림> 만들기

인천 광어낚시로-잡은-대광어와-3일째-파티

낚시로 잡은 광어로 광어 전 만들기

필롯이 하나 남긴 하였으나 

오늘이 대광어와의 이별입니다.

어제는 인천 배낚시 스모키호를 타고

대광어 탐사에 다녀왔으나

물때로 사리였고 

결론은 한 마리도 못 잡고 왔습니다.

잡는 날이 있으면 

못 잡는 날도 있기에

바다내음 마시고 돌아왔네요 ^^

꽃게는 3킬로만 산 관계로

구원투수 겸으로다가 

가장 맛있는 족발의 족발, 불족발, 막국수

저거 시키는데 5만 원이 넘네요

요즘 물가가 무섭습니다.ㅜㅜ

 

 

드디어 뽀얀 자태를 뽐내며 조우한

연안부두 표 꽃게 되겠습니다!

사이즈가 크다 보니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는군요

저 꽃게 찌고 나서 

내장 터져있는 거 먹으면

아주 고소하고 맛난 거 다들 아시죠?

 

 

새우도 먹음직스럽게 

아주 잘 익었어요

올해 대하 철엔 꼭 남당항에 가리라~~

꽃게 사이즈 큰 게 보이시나요~?

색깔도 영롱한 게 

왠지 키토산이 듬뿍 들어있을 것 같네요 ㅎ

꽃게 뒤로 흔한 남매가 보이는데

꽃게랑 커플룩을 입고 있네요

역시 꽃게는 암꽃게 아니겠어요~?

노란 꽃게알

진짜 진짜 많이 차 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리필되는 꽃게살!

이건 사진으로 가 아닌

무조건 먹어봐야만 알 수 있죠~

 

소가 핥고 지나갔나요~?

누가 먹은 거지?

정신 차려보니 

현실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다들 아시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인 거 ㅎ

디저트로 인천 사람은 다 안다는

생크림 케이크 맛집 프렌치 빌 케이크

마누라님  생일을 축하하며~

우리 집 서열 막내 밀크

아직은 앉아 , 손 밖에 못하지만

곧 천재견이 될 예정입니다!

 

연안부두 꽃게 시세 

4월 26일 기준 1kg 53,000원이며

지금이 암꽃게 제철입니다.

알이 꽉 찬 꽃게

비싸지만 비싼 맛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