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어 선상낚시 인천남항 슈퍼노바호 타고 다녀온 후기

대광어 선상낚시  인천 남항 슈퍼노바호 타고 다녀온 후기

오늘 날씨가 따뜻할 예정이라길래

어제 급으로 슈퍼노바에 예약을 하고 

몇 시간 못 자고 바로 짐을 챙겨 떠났습니다.

간단히 채비랑 아이스박스만 챙겼어요~

저 아이스박스를 다 채울 상상을 하며

신나게 인천남항으로 렛츠고!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하자면

★선상낚시 예약,즐기는 방법

①미리 원하는 선상낚시사이트에 예약 후 입금

②당일 출항시간 한시간 전에 해당 주소지로 도착

③낚시채비 준비하거나 없으면 대여 가능

 

※꼭 신분증 지참! 

 

전 슈퍼노바를 자주 애용하는데요.

선장님이 프로출신이라 낚시 전에

항상 낚시 교육을 무료로 해주시고

식사로 삼겹살 제공, 커피자판기도 있고

시설이 좋아서 자주 애용합니다.

오늘 서해안 물때가 아주 좋습니다.

1시까지는 입질이 없어서 심심했지만

나름 오랜만에 바다로 나오니

스트레스가 풀리고

짭짜름한 바다 냄새가 그냥 좋습니다 ㅎㅎ

8차 올라왔습니다.

10분 정도 사투를 벌였는데

선장님께서 침착하게 뜰채로 올려주셨어요.

오랜만의 손맛!!

이 맛에 귀찮지만 새벽에 일어나서 

바다로 나오는 거죠 ㅎㅎ

9짜까지는 잡아봤는데

메다는 못 잡아 봤어요

꾸준히 하다 보면 용왕님이 주실 거라 믿어요 ㅎㅎ

8 짜로 한 마리 잡으니까 꽁치지 않을까 하는

부담감이 사라지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집에서 광어회 먹을 준비 하고 있을

가족들 얼굴도 막 떠오릅니다 ㅎㅎ

선비는 이미 뽑고도 남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낚싯대를 내려줍니다.

7짜도 올라와 줍니다.

마음이 편해서 그런지 

금방 올라왔어요~

기분이 좋네요~

오늘 갑자기 따듯해졌기 때문에

수온이 아직은 많이 차가워서

꽝도 예상하고 갔지만

운이 좋아서 두 마리 올라왔네요

제가 직접 뜨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인천 서구 불로동에 위치한 단골집

수산물 종합판매장 사장님께서

회를 떠 주셨어요.

 


사이즈도 좋고 빵도 좋아서

광어 횟감이 어마 무시합니다.

애당초 못 먹을 거 감안해서

갈치조림처럼 광어 조림으로 먹을 예정으로

떠서 가져왔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빵빵해집니다 ㅎㅎ

아드님을 위해 얇게 뜬 광어

우럭 맛이 난다며 아주 잘 먹습니다.

자연산 광어란다 아들!!

오늘도 역시 참이슬 후레시와

자연산 대광어회!

소주 세병이 순삭!!

오랜만에 먹는 자연산 대광어

용왕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정말 정말 아쉽지만

두 접시 중에 한 접시만 먹고 

나머지는 전부 냉장고에 들어갔어요~

회는 또 숙성회가 맛있는 거 아시죠~?

내일 한 접시 더 먹고

나머지는 어머님께 부탁드려서

광어 조림으로 플렉스 좀 해야겠습니다 ㅋㅋ

 

오늘의 대광어 낚시 총평!!

손맛 봐서 좋고

입맛 봐서 더 좋고~

기분이 좋은 하루였네요~ ^^

2021.04.24 - [일상] - 인천광어낚시로 잡은 대광어와 3일째 파티

 

인천광어낚시로 잡은 대광어와 3일째 파티

오늘도 어김없이 먹었습니다. 이래도 되는지 모르겠다는 생각과 살이 안 찌는 게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남은 대광어 미션을 마무리해야 하기 때문에 오늘도 용기 내서 뿌슝빠슝 대광어 포

cym9981.tistory.com

2021.04.24 - [일상] - 낚시로 잡은 광어로 광어전 만들기

 

낚시로 잡은 광어로 광어전 만들기

오늘은 4일째 광어 파티입니다. 오늘은 정말 소소하게 광어 전 만들어 봤습니다. 광어전 만드는 방법은 포를 떠 놓은 광어회에 튀김가루를 묻히고 계란을 입혀서 기름에 튀기면 끝! 참 쉽죠~ 전

cym998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