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어낚시로 잡은 대광어와 3일째 파티

오늘도 어김없이 먹었습니다.

이래도 되는지 모르겠다는 생각과

살이 안 찌는 게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남은 대광어 미션을

마무리해야 하기 때문에

오늘도 용기 내서 뿌슝빠슝

 

대광어 포스팅 1

https://cym9981.tistory.com/81

 

대광어 선상낚시 인천남항 슈퍼노바호 타고 다녀온 후기

대광어 선상낚시  인천 남항 슈퍼노바호 타고 다녀온 후기 오늘 날씨가 따뜻할 예정이라길래 어제 급으로 슈퍼노바에 예약을 하고 몇 시간 못 자고 바로 짐을 챙겨 떠났습니다. 간단히 채비

cym9981.tistory.com

 

 

대광어 포스팅 2

https://cym9981.tistory.com/84

 

남은 대광어로 광어요리 <광어조림> 만들기

어제 인천 대광어낚시 다녀와서 대광어 두마리를 잡았었죠~ 오랜만에 자연산 대광어랑 소주랑 먹으니깐 알딸딸 하니 아주아주 숙면을 취했습니다 ㅎ 아직도 냉장고에는 먹지 못한 대광어가 많

cym9981.tistory.com

 

오늘이 3탄이네요 ㅎㅎ

과연 몇 탄까지 나올지 

저 혼자만 궁금합니다

 

문제의 대광어입니다.

그냥 보기엔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사람이 먹는 양은 생각보다 적은 것 같아요.

쯔양이라면 가능하겠죠?

 

장모님이 대명 김포 대명항에서 사 온 소라예요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식감과

고소한 맛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안주 베스트 100 중에 

10위권 안을 유지하고 있는 소라입니다.

전에는 영흥도에서 해루질할 때

참 많이 잡았었는데 

한번 다녀오면 체력소모가 커서

자주 가지 못하게 되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대광어와 삶은 소라와 함께

이른 저녁식사를 했어요.

3시 반부터 먹었으니 많이 빠르네요 

남은 대광어를 냉장고에 2일 보관했는데

이래서 숙성회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얼핏 방어회 맛도 나면서

고소한 맛이 나는 게 안주로 훌륭했어요

와이프가 끓여준 매운탕

고니와 알을 넉넉히 넣어주고

대광어 한 점을 샤부샤부 하듯이

넣어서 먹었는데 별미네요

오늘 매운탕 국물이 특히 끝내줬어요.

느낌상 어떤 마법가루가 들어간 것 같은데

와이프가 아니랍니다.

요리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하네요.

믿습니다~

 

회 못 드시는 장모님을 위한 

피자헛 피자

아드님이 좋아하는 올리브 추가

오늘도 다이어트는 저 안드로메다로~

 

피자 가는데

토마토 스파게티가 빠지면 섭섭하죠~

요새는 배달로 오는 스파게티도

퀄리티가 아주 좋네요 

 

오늘의 급식

피자, 스파게티, 팝콘치킨

마치 미국의 초등학교를 연상시킵니다.

 

안주가 좋으니 

술~술 잘 넘어갑니다.

이래서 조기교육이 중요한가 봅니다.

 


아들 전용 배달 콜라

아들에게 덕담도 빠지지 않고 해 줬습니다.

"불금이라고 과음하면 못써~~"

오늘의 마지막은 짜장라면 당첨

여기까지 와서 후회해봤자

살은 안 빠집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