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 친구"가 해체의 수순을 밟고 있습니다. 여자 친구의 소속사 소스뮤직은 여자 친구와의 계약이 5월 22일 종료된다는 점을 알렸으며 "각자의 길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로 뜻을 모았다" 고 밝혔습니다. 데뷔 6년만에 갑작스러운 해체 소식으로 팬들의 충격은 클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2015년 데뷔한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유주, 신비, 엄지, 은하 6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히트곡으로는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우리는', '유리구슬', '해야' 등등 많은 곡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대기업의 서포트를 받아서 활동하는 초대형 걸그룹과는 달리 여자 친구는 중소 기획사로 시작하여 성공한 걸그룹이어서 아쉬움이 더 남는 것 같습니다.
여자 친구의 해체처럼 데뷔 후 7년 계약을 마무리하고 재계약하는 시점에서 많은 그룹들이해체 수순을 밟고 있는데 여자 친구 또한 마의 7년을 넘기지 못하고 해체를 하였다는 점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09년 기획사와 소속 연예인의 전속계약을 최장 7년으로 정하면서 많은 그룹들이 7년 최초 계약 활동 후 원 소속소와 이별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 친구의 해체 소식에 팬클럽 '버디'는 강한 반발을 하고 있는데요.
여자 친구를 공식으로 응원하는 팬클럽의 입장에서 그동안 무슨 내용인지 일절 모르는 상태에서
갑작스럽게 종료 발표를 한 부분에 대하여 해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불화설, 계약해지에 대한 내용이 왜 언론사가 더 빨리 알았는지, 팬사인회 연기사유 등등 해명을 요구하고 있어서 빠른 시간 내에 해명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여자친구 프로필
멤버 : 신비, 은하, 소원, 유주, 예린, 엄지
리더 : 소원
데뷔 : 2015년 1월 16일
계약만료일 : 2021년 5월 22일
데뷔앨범 : season of glass
소속사 : sourcs music
공식 팬클럽 : 버디
가수 나비 출산, 산모,아이 모두 건강. 나비 프로필 정보
아일랜드 이다희, 서예지 대신 여주인공 출연 확정... 상대 배우 '김남길'
아이유 기부, 영화 '브로커' 촬영 중 5억원 통 큰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