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라이프 토요일~♡


오늘은 마눌님 s10에서 z폴드2로 바꾸고
마눌님폰 s10을 제가 쓰기로 해서
세컨폰이 생겼습니다!
원래쓰는 s8은 세컨으로 쓸예정이고
마눌님폰 s10을 본폰으로 바꿨어요 ㅎ
나이먹어서 그런지 인터넷만 잘터지면
굳이 새폰 바꿀 생각이 안드네요
저에겐 s10도 충분히 빠름~~^^

오늘은 용인날씨가 쌀쌀한 관계로
집안에서 먹기로 결정!!
우리식구들 각자 취향을 존중해서
각자 좋아하는 음식 준비하다 보면
항상 상다리가 뿌러질만치 준비하게 됩니다.😄

마눌님 최애메뉴 연어회
연어사랑은 끝이 없는것 같아요~

오후에 비올듯 해서 준비한 해물파전~
실파,오징어,호박만 넣고 부쳐도
훌륭한 해물파전 완성😍

골뱅이 튀김~
너무 간단한 요리죠
튀김가루1 맥주1 비율로 튀김옷 입혀
튀겨주면 끝!
바삭바삭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맥주 안주로 끝내줍니다😜

어머님이 좋아하시는 돼지갈비
초원갈비 제품인데
인터넷으로 처음시켰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이건 지난 제주도때 사온
양주를 위한 원통형 얼음
언더락에 분위기있게 먹기위해
쿠팡통해 구매함

제주도에서 사온 발베니12년산
지난번 손현주 주연의 저스티스 드라마보며
싱글몰트위스키에 꽂혀서 첨 구매했는데
도수가 세지도 않고
부드러운맛이 앞으로 자주찾게 될듯 하네요
발렌타인,로얄살루트랑은 또 다른 맛인것같아요
강추하고 싶은 위스키 입니다.
아... 전 양주맛을 잘 모르는1인이니
참고하세요~^^

 

 

처갓집에 언더락잔이 없어서
와인잔에 먹었는데
분위기 나고 나름 만족했습니다.
양주는 저 한잔만 먹고
참이슬로 복귀~!
사람은 안변한다고...
저에겐 후레쉬가 최고의 술 입니다!👍

후식으로 장모님표 비빔국수!
양적게,간세게! 라는 사위의 주문을
드렸는데 역시 장모님 요리솜씨!
용인비빔국수맛집 따로없네요ㅎㅎ

형님의 동치미국수도 한젓가락 뺏어먹고...
지금은 침대에 간신히 누워서
포스팅 하고 있네요ㅜㅜ
오늘도 세상 모든 칼로리를
저혼자 섭취한듯 하네요...
이러다 굴러다닐듯 ㅜㅜ
우리 티친님들은 주말 잘보내셨나요?
내일이면 휴일도 마지막이네요.
다들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활기찬 다음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