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8월21일 짬내서 인천바다쉼터 숭어떡밥낚시


2019년8월21일 짬내서


인천바다쉼터 숭어떡밥낚시


원투낚시에 입문한지 별로 안되서


조금씩 재밌어지기 시작합니다.


4시반경 인천연안부두 바다쉼터에 도착.


평일 오후인데도 불구하고 던질 자리가 빼곡해서


차로 두바퀴 돌다가 자리잡아 봅니다.

인터넷으로 숭어떡밥과 채비를 구매해서


처음으로 떡밥을 만들어봅니다.


캐스팅할때 떡밥이 떨어지지


않을까 노심초사하게 되네요~ㅋㅋ


2시간정도 던져봤지만 꽝.


근처 조사님들이 2시간동안 약 5~6마리 잡으셨는데


떡밥은 안물고


지렁이 물고 나왔습니다.


다른날은 떡밥물고 나오는데


오늘은 다 지렁이 물고 나온다고


하시네요~


다음방문시 떡밥+지렁이채비로 준비해야겠습니다.

이웃조사님이 잡으신 숭어 두마리.


본인은 사진만 찍으면 된다하며


저에게 두마리 주셨습니다.


정이 많습니다. 이웃조사님~


이번주말엔 영목항으로


원투 던지러 갈 계획입니다.


영목항 소도펜션쪽 가서 좌대쪽으로 던질려고 하는데


소도쪽 펜션은 깨끗하지가 않아


망설여지지만


차선책이 없는것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아...원투낚시 잘하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