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한혜진깜짝출연

나혼자산다 한혜진깜짝출연

 나혼자산다 314편에서는
전현무와 이별을 하고   하차했던 한혜진이 스페셜게스트로  나왔다.
연예인들처럼 얼굴알려진 사람들은
만나든 헤어지든 언론에 노출이 되는 관계로 본의아니게  방송에서 하차하게
되고 참 피곤하다.

나혼자산다 314회에서는 한혜진의
버킷리스트 줄넘기쌩쌩이 10개 도전에 대한 내용이다.
어렸을적부터 줄넘기를 못하는 한혜진의
작은도전.
우리 초등학교 시절  줄넘기등급까지
있을정도로  줄넘기도 많이하고
학급별,전교생 대회도 많았다.
난 줄넘기1등급이었고
쌩쌩이도 체력이 있는한 무한개
가능하다 ㅋㅋ

한혜진의 줄넘기선생님이 대부분 몸치들이 줄넘기를  못한다고 했는데
한혜진은 진짜 몸치다.
양발 바꿔 줄넘기를 할때보면
정신못차린다 ㅋ

한혜진의 줄넘기선생님은
자칭 태양의 닮은꼴.
본인이 누구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듣는
다고 했을때 나또한 바로 생각난 인물이
빅뱅의 태양.
많이 닮았다.
근데 본인입으로 얘기하니
좀 그렇다 ㅋㅋ

태양닮은꼴 줄넘기선생님의
줄넘기학원.
나도 몰랐지만 전국에 줄넘기학원이
600개정도 있다고 한다.

헨리와 기안84도 쌩쌩이에 도전.
기안84처럼  핸드폰폴더접듯이 껑충뛰며 하는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폼이 저럴경우 체력때문에 많은양의
쌩쌩이를 할수 없으며  착지시 불안정해서
자리 이탈이 많다.
난 무한대로 쌩쌩이를할수 있기때문에
잘안다. ㅎㅎ
다만 내 쌩쌩이의 실력은
내가 좋아하는 바람,나만의줄넘기,
내가원하는 습도,온도,미세먼지아주적을때만
나온다 ㅋ

나혼자산다 314회에 한혜진이
스페셜게스트로 방영후
시청율이 상승했으며
한혜진줄넘기,한혜진줄넘기학원,
한혜진줄넘기선생님,한혜진레깅스,
한혜진요가복,한혜진타이즈 등등
한혜진관련 검색어가  트래픽이
많아졌다.

아무래도 본업이 모델이다보시
한혜진의 옷,레깅스,타이즈,원피스,가방,쇼파,몸매,다이어트
등등 많은 사람들의 주요 관심사다.
나도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그래서 조촐하게 먹은
어젯밤 저녁.

삼겹살보쌈,광어,전어회,전어구이,
동그랑땡,꼬지전
소소하게  소주2병이랑 클리어.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전어구이.
살아있는 전어로 구워서 그런지
하나도 비리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활성화를 위해
오늘도 아드님과
청라국제도시  몰랑말랑카페에서
포스팅중..
주말마다 슬라임카페에 오니
죽을것같이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