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로또사러가기 귀찮다면?(1만원이상 가능)


매주 로또사러가기 귀찮다면?(1만원이상 가능)

저는 항상 토요일날 로또를 소액구매합니다.

5천원~ 만원 정도? 용돈이 좀 있을때는 2만원?

로또를 구입하게 되면 나도 로또 1등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이고, 로또1등당첨금액으로 뭘 할껀지

상상하다 보면 고된 평일도 금방 지나가곤 합니다 ㅎㅎ

그러다 간혹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해외여행에 가게되면!

1박2일로 낚시,캠핑,여행을 가게되면!

로또판매처가 많이 없는 지방에 있다보면!

정신이 혼미해집니다.

그러게 평일에 로또좀 사둘걸....

이상하리만치 항상 토요일.

그것도 판매시간 다되서

꼭.... 생가납니다 ㅎㅎㅎ

우선은 로또사러 밖으로 나가지 않고

5천원어치 구매 가능한

인터넷로또구매처 "동행복권"

로또 구매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 도움말
  • 라이센스
  • Video Statistic
  • Version 4.16.21 (HLS)
  • Build Date (2019/11/12)
  • NAVER Corp.
재생 수5 0
00:00 | 01:29

인터넷으로 로또구매하는 방법

1.동행복권 가입

2.로또구매비용 입금

3.복권구매 창 들어가서 로또구매(일주일한도 5천원)

*쉽습니다.

동행복권 사이트 안에서는 로또를 포함 파워볼,즉석긁는복권 스피드키노,트리플럭,

트레져헌터,메가빙고,캐치미,더블잭마이다스 등등 많은 복권을 구매할수 있으며,

일일 최대구매한도는 10만원으로 제한되어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로또구매시 5천원밖에 안되기 때문에

저는 매주 인터넷으로 5천원어치 로또 구매하고,

1등당첨확률에 조금 모자람을 밖에서 추가로

1만원 정도 추가 구매 했습니다.

귀찮았습니다.

그러다 어느날 지인과 얘기를 나누다,

해결책을 얻었습니다.

니 와이프껄로 하면 되자나~!

인터넷으로 로또 5천원이상 구매하는 방법!

*세상엔 혼자가 아닙니다. 형제,가족,지인 등등

더불어 사는 세상입니다.

저는 안타깝게도 와이프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주부터는 동행복권사이트를 와이프껄로

추가로 만들어서 제꺼 5천원, 와이프꺼 5천원

총 만원어치 구매할 예정입니다.

법적으로도 전혀 문제되지 않고,

귀찮게 밖에 안나가도 되고.

엄청난 해결방법 입니다.

이 글을 읽고 누군가는

별거아니라고 할 수 있겠지만~

동행복권 이용한지 반년이 지나서

저는 처음으로 고안해낸 방법이라

많은 분들에게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많은 사람들이 로또,로또1등번호,

로또1등당첨번호,로또1등판매점,로또1등배출지역,

로또1등실수령금액 등등 많이 검색하시네요~

그만큼 현재 사회가 돈벌기 힘들다는 방증인것 같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어떤번호로, 얼만큼의 금액으로

로또1등이 당첨될지 궁금합니다.

그 1등이 제가 될 수도 있기때문에~

매주 로또를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화이팅 하시죠~ 다같이!!!